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11 10:53:08
  • 수정 2016-11-11 10:58:07
기사수정


▲ 안성시는 베트남 K-MART와 안성마춤농협 간 안성농식품 구매약정 체결식을 현지에서 가졌다.


지난 10일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용국회의원, K&K 고상구대표, 안성마춤농협 대표 등이 참석한가운데 안성시, K&K GLOBAL TRADING(이하K&K)와 안성마춤농협 간 안성농식품 구매약정 체결식을 현지에서 가졌다.


K&K는 베트남 하노이 소재 한국 농식품을 수입 판매하는 대형 식품유통업체로 이번 약정체결로 안성시는 연간 100만불의 안성마춤 쌀, 배등의 안성 농식품을 수출하게 된다.


K&K는 지난 4월부터 안성마춤쌀, 포도, 배 등의 농산물과 곰탕 등 농식품을 4차례에 걸쳐 수입·판매한 결과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안성 농식품의 수입 확대 의사를 피력함에 따라 이번 약정을 체결하게 되었다.


약정 체결식에서 K&K 고상구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최고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안성농식품의 수출을 위해 노력하고, 베트남의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여 교민은 물론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안성 농식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앞으로도 안성 농식품이 해외로 수출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이번 약정체결을 통해 우리시의 농식품이 베트남 수출은 물론 동남아 전역으로 널리 수출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출 마케팅활동을 펼쳐 FTA, TPP 등 어려운 농업 여건속에서 수출이 안성농업의 희망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8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