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16 10:59:37
  • 수정 2016-11-16 19:22:35
기사수정


안성시는 지난 15일 안성시청 본관 4층에서 ‘2016년 안성비전 T/F팀 프로젝트 발표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시정 발전을 위한 정책 개발 및 조직 구성원들의 자율적인 연구학습을 통해 안성시 공무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활력 넘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날은 지난 3~4월 참가신청을 통해 모집된 8개 팀이 참가하였으며, 진행사항 점검 및 연구과정 공유를 위한 중간 워크숍을 거쳐 총 7개월 간의 연구 활동을 통해 도출된 결과를 발표하는 자리로 안성시 시의회부의장, 간부 공무원 및 전문가 2명과 안성시 공무원 24명이 참석하였다. 

 

최종 순위 선정은 1차 심사인 전문가의 사전 논문심사 점수와 2차 발표심사 점수를 각 50%씩 반영하여 최우수, 우수, 장려로 결정된다.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상은 ‘취약계층 청년 일자리 만들기 – 유기견을 활용한 “퍼피랜드” 개발 프로젝트’ 연구팀(김경희팀장외 2명), 우수상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행복한 삶과 미래를 창조하는 도서관 운영방안’ 팀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입체적 지원방안 연구’ 팀이 각각 받았다.


시 관계자는 “지난 수개월 동안 공무원 스스로 시정에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아이템을 발굴하고자 힘쓴 노력들이 시민이 필요로 하는 정부3.0 국민맞춤서비스 제공으로 이어져 시민이 행복한 안성을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9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