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16 11:28:34
기사수정


지난 13일 용마로지스(대표 허중구)는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유원근)에서 사례관리하고 있는 난방취약계층에게 연탄300장과 생필품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용마로지스는 운송, 배송 택배를 전문으로 하는 물류 전문업체로 바쁜 하루를 보내는 와중에도 매해 많은 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용마로지스 허중구 대표는 “겨울철 난방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많음을 알게되어 작은 도움이나마 드리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번 봉사와 같이 실천해 나가는 기부·봉사활동을 지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지원을 받은 이정숙(가명, 안성 3동)은 “겨울철이 다가오면 제일 걱정이 되는 부분이 난방비 지출이다.”며“용마로지스 기업봉사단과 무한돌봄의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인해 난방비 걱정을 덜어주어 너무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유원근 팀장은 “용마로지스에 적극적인 기부활동 참여와 지역 내 에너지 취약계층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적극적인 지역사회조직사업을 통해 지역 내 생계어려움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각지대 취약계층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위기가정 사례관리 전문기관으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기부 및 봉사활동을 희망하는 기업이나 단체, 개인은 031-657-247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9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