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25 18:20:36
기사수정


일죽면은 지난 24일 목요일 오후 2시 농민문화체육센터에서 지난 1년 동안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일죽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은 노래교실, 웰빙댄스, 일죽밴드, 탁구반, 풍물반, 기타반, 기체조반, 퀼트반, 난타반, 필라테스반 총 10개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300여명의 내빈 및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방초초등학교의 웃다리 사물놀이와 죽화초등학교의 향당무검무단 공연, 풍물반 강사 설장구 공연이 식전공연으로 발표회의 시작을 활짝 열었고, 필라테스 등 8개반의 발표공연과 탁구반의 시범경기, 퀼트반의 작품전시회를 함께 열어 모든 수강생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공연에 참석한 지역주민들은 공연마다 박수와 탄성을 보냈으며 주민들이 화합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일죽면 주민자치위원회 권혁진 위원장은 “주민에 의한 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과 여가선용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398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