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06 09:43:24
기사수정


▲ 안성시민 민원의 날이 60회를 맞으며 김학용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들이 주민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김학용 국회의원(새누리당, 경기도 안성시)은 안성 시민을 직접 만나 민원을 듣는 제60회 안성시민 민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김학용 국회의원 사무실(안성시 중앙로 473, 3층)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과 천동현 경기도의회 의원, 권혁진 안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새누리당 소속 도·시의원이 상담자로 나섰으며, 총 8건의 민원과 6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2시간 가량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세종고속도로 노선안과 보개초 가율분교 이격 건의, 중앙대 단일교지 승인 취소 관련 진행상황 청취, 한경대 기숙사 내 구내식당 신축에 따른 주변상권 소비위축 우려 및 한경대 주차장 야간 개방 건의, 죽산면 농업진흥지역 해제 건의, 대덕면 삼한리 마을 내 버스 연장운행 건의 등 주민생활과 밀접한 민원 다수가 접수됐으며, 접수된 민원은 정부 주무부처 및 안성시 관계부서와 협의 후 현장 방문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며, 처리 결과는 추후 해당 민원인에게 상세히 통보할 방침이다.


김학용 의원은 “올 한해 민원해결을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의 편에서 민원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하며“특히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등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주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게 처리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민 민원의 날」행사는 매월 첫째주 토요일 오전 9시에 시작되며,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행사 전날까지 홈페이지(http://ansung365.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국회의원 사무소(Tel. 031-672-6622)로 전화하여 접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0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