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학용 국회의원, 2년 연속 <좋은 국회의원상> 수상 - 248개 시민단체 연합체‘범시민사회단체 연합’선정
  • 기사등록 2016-12-07 20:10:37
기사수정


▲ 김학용 국회의원이 저출산·고령화 문제 해결에 앞장선 공로 인정 ‘2016 올해의 좋은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김학용 의원(새누리당·경기 안성)은 6일 오후 5시, 범시민사회단체연합(상임대표 이갑산, 이하 ‘범사련’)로부터 ‘2016 올해의 좋은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범사련은 12개 분야 248개 시민사회단체로 구성된 연합체로, 건강한 시민사회 육성에 이바지하고 자유민주주의·법치주의·시장경제 발전에 노력하며 청렴한 공직 활동으로 모범을 보인 인물들을 각 분야별로 뽑아 2002년부터 매년 ‘좋은 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과 관련해 범사련 관계자는 “김학용 의원은 19대에 이어 20대 국회에서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해오고 있다.”면서,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사회적 심각성과 국가적 대응의 골든타임을 고려해 20대 국회에서 처음으로 ‘저출산고령화대책 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을 발의한 데 이어 인구전담 부처 신설을 위한 정부조직법 개정안을 발의하는 등 국회에서 저출산 문제 해결을 주도해 온 점을 높이 인정해 이 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김학용 의원은 “올해도 이렇게 좋은 상을 주신 것을 감사드리며, 더욱 성실한 의정활동을 통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는 김학용 의원을 비롯하여 김무성 전 새누리당 대표와 백재현·박대출·김종석 의원 등이 선정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07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