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16 12:34:39
  • 수정 2016-12-16 15:34:55
기사수정



지난 15일 보개면 북가현리에 소재한 골프존 카운티 안성H(대표 김영찬) 임직원 20여명이 보개면 사무소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골프존카운티 안성H 임직원 및 골퍼들이 조금씩 모아 기증한 성금으로 쌀 10kg, 136개를 보개면사무소에 기탁하여 불우이웃 136세대에게 전달 될 수 있는 따뜻한 자리가 되었다.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는 골프존의 ‘나눔과 배려’ 경영 철학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한 것으로 올해 네 번째로 진행되었다. 골프장이 소재한 지역에 거주하는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기획, 실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골프존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골프존카운티는 향후에도 지역주민과 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고 이에 보개면장(김진관)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면민들을 위해 이렇게 귀한 물품을 기부해주셔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나눔 문화가 확산되는 기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1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