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26 12:41:41
기사수정


안성시는 오는 28일 오후 2시 시민회관에서 내빈 및 수강생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제13기 안성평생학습대학 수료식을 갖는다.


1부 행사인 수료식에서는 식전 공연으로 평생학습관 재즈댄스팀을 초청하여 수강생 및 내빈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수료식에서는 그간 평생학습대학에 열심히 참여한 수강생에 대하여 공로패 및 수료증을 전달할 계획이다.


2부 행사인 명사특강에서는 가수 윤항기씨가 “ 진실한 삶을 위하여 ”라는 주제를 가지고 우리에게 친숙한 그의 대표 히트곡 등을 색스폰으로 감기롭게 연주해가며 수강생들과 함께 노래를 부를 예정이며, 또한 본인이 불우했던 유년시절과 방황의 청년기, 가수로의 성공과 목회의 길로 새로운 삶을 얻기까지의 인생과정을 소개하면서 시민들에게 진실된 삶을 위한 메시지를 전 할 예정이다.


윤항기 강사는 연세대학교 종교음악학과를 졸업했고, 1959년 가수로 데뷔 “키보이스” 멤버로 활동했으며 이후『별이 빛나는 밤에』『나는 어떡하라구』『장미빛스카프』『나는 행복 합니다』등 주옥같은 명곡을 히트시키면서 1960~70년대 작곡가 겸 가수로 왕성하게 활동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2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