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28 18:13:56
기사수정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는 연말연시를 맞아 27일 화상회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직원을 대상으로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안성경찰서 경비교통과에 근무하고 있는 장인자 경위를 초빙하여 음주운전 사례를 통한 교육을 실시하여 어떠한 경우라도 용납될 수 없는 행위라는 인식을 안성소방서 전 직원에게 심어줬다.


주요내용으로 ▲음주운전의 해악, 형사적 책임의 범죄행위(인명사고 시 특가법 적용) ▲공직자로서 음주운전에 따른 각종 불이익 처분 등 전반사항 ▲새롭게 바뀐 교통정책 및 교통관련 법규 ▲ 안전운전 방법 및 긴급차량 운용 시 주의할 점 등이다.


음주운전 근절 특별교육과 함께 술자리가 많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장 바람직한 음주문화 및 우리사회에 뿌리내린 잘못된 음주 습관 등에 대해 교육하였으며 음주운전 근절에 대한 서장의 의지를 담고 있다.


권은택 서장은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공무원이 음주운전을 한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음주운전 근절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2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