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28 18:27:55
기사수정




연말을 맞아 안성시 각 사회단체 및 개인후원자로부터 따스한 손길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월 26일 ㈜미코(대표이사 전선규)의 황성연 연수원장은 신생보육원에 직접 방문하여 2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미코와 신생동산은 지난 2007년부터 현재까지 10년 동안 그 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신생동산에 후원금 전달해왔으며 재능기부, 노력봉사, 직원교육 등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미코 황성연 연수원장은 “아이들이 밝게 잘 자라길 바라고, 이후 사회에도 공헌할 수 있는 유능한 인재로 자라길 희망한다며 아이들 교육 및 양육을 위해 잘 사용해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에 신생동산 직원일동은 ㈜미코의 매번 후원활동을 크게 알리지 않고도 변함없이 나누어 주시는 정성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글로벌 소재부품 전문기업 미코는 지난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제53회 무역의 날’행사에서 전계열사가 수출의 탑을 수상하여 향후 금융, 수출지원 등 정부 주도 무역활성화 정책의 수혜기업으로 지정돼 다양한 지원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2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