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30 12:37:22
  • 수정 2016-12-30 12:37:32
기사수정


안성시는 안성맞춤랜드 활성화를 위한 주요시설물 연계 시스템 운영을 2017년 1월 3일부터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성맞춤랜드에는 현재 남사당상설공연장, 안성맞춤천문과학관, 사계절썰매장, 안성맞춤캠핑장이 있으며 남사당공연장은 매년 3월말에서 11월말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나 다른 시설은 연중 운영 하고 있다. 이미 사계절썰매장은 겨울철 아이들 놀이로 백미인 눈썰매장을 지난 24일 개장하여 운영 중에 있다.


시는 이번에 안성맞춤랜드 주요 시설물 티켓 예매시스템을 일원화함으로써 예산 절감 및 업무의 효율성 활성화가 기대 된다. 그리고 안성맞춤랜드 시설물간 연계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이용자가 시설물을 이용한다면 다른 시설물 이용시 할인 혜택을 주어 이용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시설 이용이 가능해진다. 또한 안성맞춤랜드 내부 시설물에 대한 이용률이 전보다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가 된다.


안성맞춤랜드 시설물 연계 할인 이용 방법은 안성맞춤랜드 내부 시설물에서 티켓을 구입 후 다른 시설물에 입장할 때 해당 티켓을 제시하면 정상요금을 인하하여 요금을 받는다. 만일 단체가 구매를 한다면 1차 단체 할인을 받은 후 타 시설물 이용시 추가로 10%를 할인하여 준다. 단 다른 할인 혜택이 있다면 가장 유리한 것 하나만 적용을 한다.


한편 티켓판매대행은 인터넷 티켓 판매 업체인 ㈜인터파크와 지난 16일 계약을 완료하여 2017년 1월 3일부터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도 안성맞춤랜드 시설물 이용 티켓 구입이 가능해진다. 인터파크의 인지도를 통한 티켓 판매로 홍보 범위 확대와 함께 안성맞춤랜드 이용자가 많아 질 것이다.

시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안성맞춤랜드 활성화를 위해 공공시설을 포함한 민간시설과도 협력하고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는 등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2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