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26 13:27:27
기사수정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제13회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에서 지역개발 및 공공디자인 개선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은 지방자치단체의 창의적인 정책을 발굴, 전파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행정자치부가 주최하고 정부 6개 부처에서 후원하는 올해 13회째를 맞고 있는 대전으로 이번 광역, 기초 자치단체에서 7개 분야 145개 사업을 신청, 1차 서류심사, 2차 현지실사를 통해 최종 선정되었다.


이번 공모내용에 포함된 일죽·죽산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은 도심보다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의 농촌지역에도 공공디자인/지역개발의 개념을 적용하여 지역적 특색과 자연이 주는 생태적 환경을 살려 농촌지역의 생활환경과 정주여건개선 및 주민참여 조직을 통한 지역주민의 다양한 활동의 기회제공 등이 성과로 인정받아 이번 대전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된 것이다.

 

시 관계자는 “우리시 도농복합도시의 지역환경에 맞는 공간조성이 공모취지와 일치해 선정된 것으로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아름답고 쾌적한 공간 제공을 위한 전략사업 발굴 등 도시미관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시책에 나설 것 이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4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