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09 12:46:35
기사수정



(주)은성화학(대표 이경순)는 지난 8일 오전 10시 시장실에서 (재)안성시민장학회에 기부금 5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는 지난 8월 300만원 기부에 이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500만원 기부하는 것으로 이 날 전달식에는 황은성 안성시장과 남기철 이사장, 은성화학(주) 이경순 대표를 비롯해 각 관련 단체 및 관계자 총 10여명이 참석했다. 


(주)은성화학 이경순 대표는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인재 양성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마음이 뿌듯해진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역사회 환원을 위해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역 우수 인재 육성이 곧 안성의 희망이라며 경제적인 이유로 교육 받기 어려운 학생을 지원하는데 소중한 재원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남기철 안성시민장학회 이사장은 “기부하신 장학후원금은 정직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공정히 관리하고 집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감사와 나눔과 배려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문화가 정착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안성시민장학회는 기금 100억원 조성을 목표로 안성시 출연금과 주민 및 단체로부터 자발적인 기부금 등으로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5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