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22 19:53:40
기사수정




22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는 더 AW웨딩컨벤션 3층에서 임원 및 회원, 내빈 등 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6년도 사업실적 및 세입·세출 결산(안), 2017년도 사업계획과 세입·세출 예산(안) 등을 심의의결하였다. 또한, 회의에 앞서 사회복지 유공자 시상 및 장학금 전달식을 열었다.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복지 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이 큰 기부자와 자원봉사자에게 정기총회를 맞이하여 안성시장 표창을 하였고, 평소 진취적인 기상과 안정적인 학습의지와 지역사랑 나눔의 의지가 남다른 안성관내 중고등학생 3명을 선발하여 장학증서와 장학금(팔육회(86년도 안성관내 고등학교 졸업생 모임)후원)을 전달했다.




이날, 심숙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불순한 일기와 바쁜 일정 중에도 총회에 참석해 준 모든 분께 감사하고 특별히 이 자리를 비롯하여 넉넉하지 않은 여건에도 매달 후원금을 보내주는 후원자와 바쁜 생활 속에서도 시간을 쪼개어 봉사해 주는 자원봉사자, 아낌없이 물품과 기부금을 기탁해 주는 기부자들의 크고 작은 정성과 사랑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이번 정기총회를 통하여 2016년의 아름다운 마감을 하였고 2017년의 희망찬 시작을 “사랑으로 함께 하는 세상, 복지로 따뜻하게, 봉사로 빛나게”로 슬로건을 정하고, 작은 나눔, 큰 행복을 디자인하고 실천하는 사람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정기총회를 마친 후 임원 및 회원들과 사회복지시설(기관)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의 노력에 감사함을 답하는 뜻으로 점심식사와 함께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의 임·직원과 회원 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5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