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27 17:21:31
기사수정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역현안에 대하여 지역주민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복지사각지대 주민들을 찾아가 불편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수렴하기 위한 자리로 ‘안성3동 움직이는 시장실’을 운영하였다.


2월 27일 안성3동 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안성1동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움직이는 시장실’은 3동 기관단체장과 마을주민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토론, 상담 민원실 운영, 복지사각지대 현장방문 등으로 진행되었다.


안성3동의 주요 현안사항으로는 안성3동 주민센터 주차난 해소를 위한 주차장 확보 방안 등 3건에 대한 토론이 진행되었으며, 뒤이어 개최된 현장민원 상담에서는 이웃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주택에 대한 난방시설 설치를 요청하는 민원 등 6건에 대한 민원상담이 이루어 졌다.


특히 이날 움직이는 시장실의 핵심 사항인 주민불편 밀집지역 현장방문에서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금산1통과 당왕2통 지역 4가구를 기관단체장과 함께 돌아보며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실질적인 도움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움직이는 시장실’의 취지에 맞게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하여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6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