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3-01 17:09:44
  • 수정 2017-03-01 17:32:00
기사수정


안성의 새로운 변화와 더 큰 발전을 갈망하는 ‘(가칭)포럼안성’ 발기인대회가 3월 1일, 금광면 안성연수원에서 발기인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발기인 대회에는 준비위원장을 맡고 있는 박석규단장(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성시 나눔봉사단 )을 비롯하여 준비위원인 정경량교수(전, 목원대학교), 김수남박사(평생학습실천협의회) 등이 참석했으며 관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설립취지문 채택, 정관제정(안), 임원선출(안) 등을 심의했다.


(가칭)포럼안성은 미래지향적인 안성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도시환경, 교육문화, 사회복지, 중소기업, 미래농업, 정치행정 등 사회 각 분야별 현안문제에 대하여 사회 각 분야별 전문가 및 다양한 시민들의 목소리까지 두루 청취하여 토론하고 정책적인 대안을 제시할 계획을 가지고 출범한 단체이다.


▲ 박석규 준비위원장


박석규 준비위원장은 “포럼안성은 배움의 높낮이에 구애받지 않고 겸허한 자세로 사회적 약자나 소외계층의 의견을 골고루 청취해서 지역발전을 위해 좋은 정책을 제안하고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린다.” 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가칭)포럼안성은 뜻을 같이 할 좀 더 다양한 분야의 참여자들을 모집하여 3월 중 창립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6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