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3-23 16:56:16
기사수정


지난 17일 롯데칠성음료(주) 안성2공장(미양면 소재)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노인요양시설인 우리행복요양원을 방문하여 시설노력봉사활동을 펼쳤다.  


매월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이 봉사활동은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사랑과 정성의 손길로 어르신들의 깨끗한 환경을 위해 시설 유리창 닦이 등의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하였으며 시설에 계신 외로운 어르신들과 말벗을 해드리며 웃음을 드리고 다정한 말동무가 되어드리며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칠성음료(주) 안성2공장장 김진만 상무는 “자원봉사활동으로 직원들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 느낄 수 있고 서로 간에 공감대가 한층 더 깊어 진거 같아서 뜻 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를 돕는 실질적인 활동을 중심으로 나눔을 확대해 가겠다.” 라고 말했다. 


신수철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롯데칠성음료(주) 안성2공장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정착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봉사활동 현장에서 보람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센터에서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7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