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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7-03-28 12:2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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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는 납세 편의를 위해 '스마트고지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스마트고지서는 스마트폰 웹을 통해 누구나 쉽게 가입 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고, 알림을 통해 고지서를 확인하고 핀테크를 이용 간편결제까지 가능한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본인의 세무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앱다운로드 (농협 스마트고지서, 신한-네이버 스마트납부, SKT 스마트청구서)로간단하게 신청하면 된다. 


스마트고지서로 인해 앞으로 어렵지 않게 스마트폰에서 지방세 고지서를 확인하고 납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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