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3-30 12:54:19
기사수정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은 지난 27일 신축·이전 전략운영위원회를 구성하고 신축·이전을 위한 자문 및 발전방안을 제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의 신축공사 준공시기(‘18.2월)가 도래함에 따라 병원의 이전 및 운영계획 등을 수립하여, 환자진료 업무가 중단되는 것을 최소화하면서 이전할 수 있도록 하고, 이전 후 병원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기 위해 신축·이전 전략운영위원회를 구성하게 되었다.


신축·이전 전략운영위원회는 안성시 도의원 4인(천동현,한이석,김보라,이순희), 안성시의회 의장(권혁진), 안성시보건소 소장(이영석), 안성병원발전자문위원회 회장(김상남),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이정옥), 안성시 이통장협의회 회장(김영훈), 전 안성시의원(이종숙), 두원공과대학교 대외부총장(김영일) 이상 11인으로 구성했고, 경기도의회 천동현 위원이 신축·이전 전략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되었다.



제안된 안건으로 이순희 위원은 "맞벌이 부부를 위한 데이케어센터와 함께 직장 어린이집을 운영할 것을 주문하였고, 김영훈 위원은 신축병원의 홍보방안 및 주차문제 해결을 주문하였으며, 천동현 위원장은 안성병원이 안성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의료기관으로 이전에 필요한 981백만원(미확보예산)의 비품예산 확보를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신축·이전 전략운영위원회는 정기적으로 회의를 개최하여 수립된 계획검토와 성공적인 신축·이전을 

위한 자문 및 발전방안을 제시하는 등 안성병원 신축·이전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신축건물은 부지 22,480㎡, 건물면적 29,652.89㎡, 지하1층, 지상6층 규모로 2018년 02월에 준공하여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안과, 정신과 등이 순차적으로 새로 개설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8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