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3-31 20:47:13
기사수정


▲ 국기에 대한 경례

▲ 순국선열 및 호국 영령에 대한 묵념

▲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 축하공연


안성시는 31일 오전10시 안성맞춤랜드 남사당공연장에서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안성시의회 권혁진 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을 비롯 기관단체장, 시민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안성시민의 날은 안성시가 시로 승격된 날인 4월 1일을 시민의 날로 정해 매년 기념식을 개최해 왔다. 


▲ 안성맞춤 홍근표 명장


▲ 기업인 수상자들


▲ 농업인 수상자들


이날 기념식은 본 행사에 앞서 축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식전행사로 비룡중학교 학생윈드오케스트라단, 공도어머니합창단,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이 있었으며 그리심목공방 홍근표(보개면,남,61)씨가 안성맞춤명장 증서를 받았고, 농업인대상'수상자는 고품질 쌀생산부문 윤원희(미양면,남.48), 과수부문 홍성욱(안성2동,남.58), 원예특작부문 강문환(금광면,남.59), 축산부문 이훈(삼죽면,남.66), 농업6차산업화부문 서영심(금광면,여.48), 여성농업인부문 오세창(서운면,여.57) 씨, 기업인대상의 기업경영부문에는 원곡면에서 도료를 생산하고 있는 ㈜피앤씨의 홍범기 대표이사, 기술혁신부문에는 서운면에서 씻어나온 쌀을 생산하고 있는 ㈜라이스텍의 정종성 대표이사가 각각 선정되었다.


▲ 문화상 수상자들


또한,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이 뛰어난 시민에게 주어지는 문화상에는 사)한국문인협회 안성지부이갑세 지부장 안성시 문화상(예술부문), (사)한국국악협회 안성지부 김혜성 지부장 경기도민상(예술부문) 수상을 비롯해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87명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 황은성 안성시장


황은성 시장은 기념사에서 “20만 시민과 함께 제20회 시민의 날을 축하하며, 안성시는 기회를 잡을 수 있을 만큼의 내실을 다져왔습니다. 살고 싶은 도시, 떠나고 싶지 않은 안성 돌아오고 싶은 안성건설을 위해 올해에도 저희 900여명의 공직자들은 열과성을 다해 열심히 뛰어 응집된 에너지를 모아 시발전의 새로운 역사의 장을 열겠다.”고 말했다.


▲ 김학용 국회의원


김학용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지난 20년동안 안성은 최선을 다해서 많은 발전의 역사를 써왔습니다. 특히 지난 8년간은 쉼없이 안성이 발전을 해왔는데 최근 들어 안성이 다소 정체되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안성이 다른 지역을 따라잡기 위해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저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아름다운 안성을 만들어 후손들에게 물려주기 위해 다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8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