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18 14:33:15
기사수정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대표이사 한덕진)은 오는 21일 장애인복지기금마련을 위한 제 8회 희망나눔 바자회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금호어린이공원(공도읍 만정리)에서 개최한다.


희망나눔 바자회는 2011년부터 저소득가정 장애인과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기금마련 목적으로 매년 개인, 단체, 기업 및 연예인들의 물품 기부와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으로 진행된 행사이며 올해 8회째를 맞이하였다.


이번 바자회에는 의류와 생필품, 잡화, 먹거리 등이 판매되고, 선착순 기념품을 증정하며 연예인 애장품 경매 등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여서 지역주민을 위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평안밀알복지재단 한덕진 대표이사는 “희망나눔 바자회를 위해 도움을 주시는 손길에 감사드리며, 많은 지역주민들이 즐겁고 착한 나눔에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평안밀알복지재단은 경기도 지역에 9개의 산하기관(꿈이크는일터, 평안밀알바우처센터,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용인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 평안밀알장애인지원센터, 평안밀알센터, 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 푸른나무어린이집, 하나복지센터)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곳곳에서 장애인과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을 위한 사업들을 실천하고 있다.


바자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푸른나무어린이집 (☎031-654-6511)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49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