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27 14:29:30
기사수정



국립한경대학교가 ‘2017년 국립대학 직원 역량강화 운영성과 평가’에서 최우수 대학으로 선정됐다.


한경대는 직원 수가 적은 대학의 한계를 극복하고 체계적인 직원역량강화노력으로 변화를 시도했고, 그 부분이 이번 평가에서 가장 높이 인정됐다.


특히 지난 2월에는 전 직원에게 학생지도 교육을 실시하여 44명의 직원이 NCS 직업교육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해 화제되기도 했다. 이는 경력이 낮은 교직원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해 역량강화를 할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아울러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직장교육을 실시하고 근무실적이 우수한 직원들은 외국 교류대학 벤치마킹 연수를 실시하는 등 직원 역량개발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을 한 점도 인정 받았다.


국립대학 직원역량강화 운영성과 평가제도는 전체 국립대학 38개교를대상으로 학교 규모와 특성을 고려해 3개 그룹으로 나눠 인사행정인프라, 승진·보상·보직관리, 교육훈련 및 역량강화, 특성화지표 등 4개의 평가영역으로 구분해 등급을 결정한다.


한경대는 서면평가(1차)와 면담평가(2차)를 통한 종합심사 결과 최우수 대학으로 선정되었으며, 이번 평가로 하반기 모범공무원 및 우수공무원 우선배정과 국립대학 혁신지원사업 평가에 인센티브가 주어졌다.


한편, 한경대학교는 2016년도에도 우수대학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앞으로도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50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