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22 21:54:17
  • 수정 2017-05-22 22:11:09
기사수정


▲ 두루사랑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2일(월) ‘나눔이 행복한’ 두루사랑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이하 안사협)가 ‘봉사활동연계·소외계층 지원 사업을 위한 살기 좋은 안성 함께 만들기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두루사랑·안사협이 ‘복지사각지대의 도움이 필요한 사회적 취약계층에 지역사회의 자원봉사활동 협력 체계를 통해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사회적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통한 지역사회와의 공동체 의식 함양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공조 확립을 위한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의 계기를 마련한다는 취지로 협약했다.


두루사랑·안사협이 맺은 협약사항은 자원봉사-소외계층 기부물품 지원 및 재능·돌봄 활동 지원 및 사회자원에 대한 정보 공유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상호협력하고 이를 확산시켜 나가는데 공동 노력한다. 등 이다.


이날 두루사랑 진태철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소외계층과 취약계층을 위해서 나누고 봉사하며 두루 살필 수 있는 발전적인 기회가 주어진 거 같다”며, “나눔과 봉사를 통해 안성이 조금 더 살기 좋은 행복한 복지안성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지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51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