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12 15:54:32
기사수정




안성시보건소는 지난 10일 안성교육청 모임 심우회(회장 최승희)로 부터 선풍기를 기탁 받아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했다.


교육청 모임 ‘심우회’는 2011년부터 매년 보건소와 연계하여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집수리, 가전제품, 이불 등을 전달해왔으며 이번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보건소 방문건강관리사업 대상자 10명에게 선풍기 10대를 전달했다.


심우회 최승희 회장은 “보건소와 연계하여 소외계층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뜻 깊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복지증진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태춘식 안성시보건소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매년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안성교육청 심우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나눔 활동에 지원과 홍보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보건소에서는 연일 지속되는 폭염피해 예방을 위해 방문간호사들이 독거노인 및 의료취약계층 대상자를 방문해 혈압과 혈당을 체크하는 등 여름철 건강관리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5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