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12 15:27:45
기사수정


▲ 경기남부레미콘조합과 관내 레미콘업체가 경기본부 사랑나눔재단을 통해 (재)안성시민장학회에 후원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했다.


안성시민장학회에서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후원금 기부릴레이 운동이 기업, 시민의 자발적 참여로 훈훈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7월 11일 경기남부레미콘조합(대표 김문석)과 관내 레미콘업체가 경기본부 사랑나눔재단을 통해 (재)안성시민장학회에 후원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로써 기부릴레이는 제64호로 기부 총액 3억4,600만원을 돌파했다.


오늘 기부릴레이에 참여한 관내 레미콘업체는 이번 기부 뿐 아니라 안성시에 닥친 30년만의 가뭄피해와 관련해 6월 중순부터 업무시간이 끝난 오후 5시부터 극심 피해지역, 저수지 등에 20~30대 350톤의 농업용수를 공급하였고 이에 참여하지 못한 현대레미콘은 양수기 15대를 안성시에 기부한 바 있다.


김문석 대표는 "지난 심각한 가뭄 상황에서 도울 일이 있어서 보람이 있었으며 기부까지 결심하게 되었고 오늘에야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후원금이 지역 미래를 이끌 인재들에게 꿈과 희망을 이루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은성 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 내 레미콘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가뭄극복에 큰 도움을 주신 점 반갑고 감사하다.”며, “이렇게 뜻 깊은 후원으로 이어져 안성시 아이들의 미래가 점점 밝아지는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하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56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