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安城市, 오늘부터 신입사원의 당찬 도전 - 지난 24일 공도읍사무소에서 청년층 채용박람회 성황리에 열려
  • 기사등록 2017-08-25 19:26:20
기사수정


▲ 안성시, 청년층 채용박람회 `오늘부터 신입사원`개최


安城市는 지난 24일(목) 공도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관내 우수․유망기업 20개사, 청년구직자 680여명의 참여로 열린 ‘청년층 채용박람회(오늘부터 신입사원)’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안성시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공동으로 개최한 이날 행사에는 현장 면접을 거쳐 청년 220여명을 채용할 예정으로 이날 147명이 면접에 직접 참여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참가기업 소개와 면접컨설팅 등 “예비 신입사원을 위한 사전교육”을 관내 특성화고교에서 21~23일에 진행하여 기업에 맞는 면접을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매칭을 강화․실질적인 채용이 이뤄지도록 추진했다.


또한 육군장교(부사관) 모집․홍보, 취업성공패키지, 청년내일채움공제 취업상담 등 유관기관의 다양한 취업관련 서비스도 함께 제공돼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지문 인․적성검사, 이력서 사진촬영 서비스 등이 무료로 제공되어 청년 구직자들의 긴장감 해소를 위한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청년들의 취업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년층을 위한 지속적인 일자리발굴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58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