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04 15:55:34
기사수정


▲ 안성시가 공도지구대 사거리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청렴 캠페인’을 진행했다.


안성시가 지난 9월 1일 저녁 공도지구대 사거리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청렴 캠페인’을 이어갔다.


이날 캠페인에는 김대순 안성시 부시장, 김진환 감사법무담당관, 안성시 채무석 보건소장, 김진관 공도읍장 등 시 공무원 20여명과 김진한 공도지구대장 등이 경찰공무원 함께 참여했으며, 거리를 지나는 시민과 학생들에게 홍보물을 나눠주고 청렴 문화 확산과 부패행위 근절을 위한 협조를 당부했다.


김대순 부시장은 “청렴은 너무나 당연한 것이지만, 모두가 공유하고 그 가치에 대해 다시한번 돌아볼 기회는 많지 않은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렴도시 안성만들기에 안성시민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성시는 지난 8월 18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마다 장소를 바꾸어 가며 청렴캠페인을 이어가고 있으며, 10월 27일까지 행사는 계속된다.


한편, 안성시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16년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평가결과’ 종합청렴도 8.00으로 경기도 1위 및 전국 3위를 차지하며, 5년 연속 청렴도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59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