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05 19:14:16
기사수정


▲ 안성시는 법무부 법질서 선진화과 주관으로 법무부 범죄예방 환경개선사업과 관련하여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안성시는 9월 4일 시청 회의실에서 법무부 법질서 선진화과 주관으로 안성시 옥천동 일원에서 시행하는 법무부 범죄예방 환경개선사업(안성시 법사랑타운)과 관련하여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범죄위험에 대한 시민들의 불안감이 고조되는 안성시 옥천동에 대하여 주민들의 자치역량 강화를 통한 안전한 지역공동체를 형성하고 범죄예방 컨설팅과 연계하여 범죄예방효과를 극대화 하기위한 환경개선사업 추진모델 개발에 대하여 설명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수원지방검찰청 평택지청장, 법무부 법질서 선진과과장, 법질서선진화 담당검사, 평택법사랑연합회 회장, 법무부 법사랑위원 평택․안성지역 연합회 안성지구 대표, 안성시장, 안성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이번 안성시 범죄예방 환경개선사업(안성시 법사랑타운)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하여 유관기관 및 시민단체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에 각 유관기관 및 시민단체에서는 안성시와 범죄예방 환경개선사업(안성시 법사랑타운)의 성공을 위하여 유기적으로 협조한다는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59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