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황은성 안성시장, '기업애로 해결을 위해 연이은 현장 방문' 실시해 - ㈜육송 찾아 애로사항 청취
  • 기사등록 2017-10-31 19:46:49
기사수정


▲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난 27일(금) 오후 3시 죽산면 매산리에 소재한 소방용품 제조기업인 ㈜육송을 찾아 기업체의 애로사항 청취와 안성시민의 일자리 창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난 27일(금) 오후 3시 죽산면 매산리에 소재한 소방용품 제조기업인 ㈜육송을 찾아 기업체의 애로사항 청취와 안성시민의 일자리 창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간담회에는 황은성 안성시장, 죽산면기업인협의회 회장을 비롯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안성상공회의소 등 유관기관 관계자 등 총 15여명이 같이 참석했다.


㈜육송 박승옥 대표이사는 2012년부터 기업을 시작하여 소화기등 소방용품을 제조, 판매한 실적이 연간 약150억원 되고 최근 벤처기업인증 등 경영혁신을 인정받고 있으나, 사업확장과 인력채용 증가에 따른 기숙사 신축 지원과 공장 진입로에 과속방지턱 설치를 건의하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에 황은성 안성시장은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해결될 수 있도록 관련부서와 심도있게 검토하겠다”고 말하면서 “지속적으로 우리 지역에서 성장하여 보다 발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해 지역경제 활력화에 큰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63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