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09 17:26:43
기사수정


▲ 9일 대한 한돈협회 안성지부(회장 양재성)가 500만원 상당의 ‘돈육’ 250.2kg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부설 안성푸드뱅크에 전달했다.


9일 대한 한돈협회 안성지부(회장 양재성)가 500만원 상당의 ‘돈육’ 250.2kg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부설 안성푸드뱅크에 전달했다.


이날, 대한 한돈협회 안성지부 양재성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이번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한돈 나눔 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는 “어려운 축산 환경 속에서도 지난 6월 사랑의 쌀 전달 이후, 지속적인 한돈협회 안성지부 회장님과 회원님들의 이웃사랑 실천에 감사드린다. 기탁 받은 돼지고기는 푸드뱅크를 통해 정성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행에 참여한, 대한 한돈협회 안성시지부는 2006년부터 매년 물품 및 장학금 기부 등 끝없는 지역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이웃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63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