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는 지난 17일 민원처리 담당공무원 50여명을 대상으로 새올행정시스템 민원처리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처리 담당공무원들에게 민원처리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민원처리 만족도 증대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민원처리 절차 전반에 관한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이날 교육을 진행한 김진범 강사(한국지역정보개발원 민원행정 담당)는 담당자들이 현장에서 많이 실수하는 부분과 민원처리 기한 계산 방법 등 실무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알기쉽게 강의하여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 담당자는 이번 교육이 “민원담당공무원의 업무능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실무교육을 확대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최상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과 소통 공감하는 봉사 행정을 구현하겠다.”고 말했으며, “친절이 곧 청렴이란 생각으로 민원인을 대할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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