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29 20:47:05
기사수정

▲ “2017 민족통일안성시대회 및 제48회 한민족통일문예제전 시상식”을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 1층 시청각실에서 가졌다.


민족통일안성시협의회(회장 박석규)은 28일 오후 2시 “2017 민족통일안성시대회 및 제48회 한민족통일문예제전 시상식”을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 1층 시청각실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민족통일안성시협의회 박석규 회장, 민족통일경기도협의회 정기석 회장, 안성시의회 권혁진 의장, 시의원, 기관단체장 및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식전행사로는 제48회 통일문예제전 입상작 낭독, 안성국악원 김혜임, 이명숙 공연이 이어졌고, 본 행사로는 민통 발전에 공로를 인정받는 통일운동 유공회원표창, 통일문예제전 입상자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민통안성시협의회 박석규 회장은 “국가안보위기 상황에 민통회원 여러분들이 다양한 통일사업을 통해 일반시민 및 후계세대들에게 통일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한반도의 평화가 활짝 열리는 그날이 다가오기를 기대하면서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민통경기도협의회 정기석 회장은 “민족통일 안성시협의회가 통일안보강연회 등으로 통일기반을 다지고 지역안정과 시민 화합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올바른 통일관 정립과 평화통일의 의지 함양을 위한 역량을 모아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민족통일협의회는 지난 1981년 창설 돼 민족의 염원인 조국의 평화통일을 실현하기 위해 지역 주민의 사회 활동과 참여의식을 고취시켜 민족역량을 배양했을 뿐만아니라 자연정화 활동, 자연보호 캠페인, 불우 이웃돕기 자선 행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부분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민통장(증) : 미양분회 최춘근, △민통중앙협의회의장상 : 금광면협의회장 이승재, 양성면협회장 유병화, △민통경기도협의회장상 : 죽산분회 박종운, 고삼분회 조형래 △국회의원 상 : 보개분회 허병만, 일죽분회 견종현 △시장상 : 부회장 염상호, 양성분회 이현숙 △의장상 : 감사 이승우, 대덕분회 유원형, 공도분회 이헌재, △경찰서장상 : 자문위원 조종옥 △교육지원청장상 : 운영위원 손점암, 윤종란 △문화원장 상 : 운영위원 최경연, 김기용, 성낙천 △새마을장학금고이사장상 : 운영위원 김용배, 최창호 △민통안성시협의회 감사패 : 법무사이병호사무실 이병호, 석정한의원 병원장 유동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65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