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01 08:40:55
기사수정


▲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 디마갤러리에서‘월로: We Only Live Once’展이 지난 27일 개최됐다.


무대 조형물과 미디어 영상 예술을 융합한‘월로: We Only Live Once’展이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 디마갤러리에서 지난 27일 개최됐다.


이번 전시명은 최근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에서 차용한 것으로서 우리 삶과 일생, 일상에 대한 생각을 다양한 재료와 기법으로 표현한 무대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전시장을 찾은 단체 관람객을 대상으로 무대 장치에 쓰이는 오토마타(Automata) 모형을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최원경 디마갤러리 관장은“본 전시를 통해 미디어 예술로 구현된, ‘단 한 번뿐인 삶’을 향한 애정 어린 찬가를 들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로 개관 4주년을 맞은 디마갤러리는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기획전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해 왔다. 지역사회에 새로운 문화예술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는 내년 2월 3일까지 이어지며 관람료는 무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65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