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19 18:59:16
기사수정


▲ 지난 18일 양성면사무소에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성면 기관사회단체 안성맞춤 나눔이웃’ 후원금 기탁식이 열렸다.


지난 18일 양성면사무소에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은규, 민간이원장 이재호) ‘양성면 기관사회단체 안성맞춤 나눔이웃’ 후원금 기탁식이 열렸다.


이번 후원금 기탁식에서는 양성면 기관사회단체장, 이장단협의회, 새마을지도자․부녀회, 체육회, 방위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재향군인회, 자율방범대, 여성의용소방대, 어머니방범대, 농촌지도자회 등 양성면 관내 11개 단체에서 총 235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각 기관사회단체장들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고 싶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이번 나눔을 계기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사랑을 베푸는 사람들이 늘어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재호 민간위원장은 “오늘 기탁된 성금을 토대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하여 양성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이끌어 가겠다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공위원장 이은규 면장은 “사람들은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살아간다는 공동체 의식을 실천하고, 무심코 지나치던 이웃들을 관심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방법을 깨닫게 된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및 복지 자원 발굴에 최선을 다하여 사각지대 없는 양성면을 만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공동모금회와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양성면의 복지사각지대 및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지원 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66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