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21 15:36:38
기사수정


▲ 안성시는 환경부 한강유역환경청에서 실시한 2016년도 한강수계관리기금 성과 평가결과 생태하천복원사업 부분 1위, 비점오염저감사업 부분 2위를 차지했다.


안성시는 환경부 한강유역환경청에서 실시한 2016년도 한강수계관리기금 성과 평가결과 생태하천복원사업 부분 1위, 비점오염저감사업 부분 2위를 차지했다.


한강수계관리기금 성과평가는 기금운영의 투명성 및 사업추진의 효율성 제고를 평가하여 우수기관에게 인센티브를 부여함으로써 기금사업 성과를 공유·확산 시킬 목적으로 생태하천복원사업, 비점오염저감사업 등 총7개 분야에 대하여 사업관리의 적절성, 목표달성 및 성과우수성을 평가한다.


안성시는 생태하천복원사업 부분에서는 설치사업을 위탁사업으로 실시하여 실집행률 및 성과목표 달성률이 우수하고, 사업추진사항의 수시 모니터링 실시 및 실시설계 중 법정 상위계획인 하천기본계획 수립과 연계하여 관련협의를 적극 추진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점오염사업 부분에서도 설치사업을 위탁사업으로 실시하여 실집행률과 성과목표 달성률이 우수하고, 특히, 사업추진 중 토지매입에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여 사업기간 내에 준공완료한 부분이 높게 평가되어 2위를 차지했다. 

 

환경과 지영수 과장은 “그 동안 원만하게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아직까지 진행 중인 한강수계 및 수생태계 건강성을 회복하기 위해 시행되는 청미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2단계 공사가 조속하게 완료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67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