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23 15:14:23
기사수정


▲ 황은성 안성시장은 금광면 주민 및 교육관련 애로 사항, 각종 생활 불편 사항에 대한 건의사항 등 현장방문을 통하여 개선방안을 모색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금광면 주민 및 교육관련 애로 사항, 각종 생활 불편 사항에 대한 건의사항 등 현장방문을 통하여 개선방안을 모색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주민생활, 교육, 지역현안 민원현장으로 분야별 민원현장 방문을 통해 시정 전반의 정책추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23일 금광면(면장 이병석) 현장방문에서는 건의사항 23개 현장을 돌아보며 문제점을 듣고 개선책을 마련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건의사항으로는 ▲마을안길 재포장공사 ▲진입로 확장공사 ▲농로포장공사 ▲배수로정비공사 ▲경로당개보수공사 ▲금광초교 및 개산초교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이 접수됐다.


이날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해당 실무부서 과장들의 즉각적인 답변을 들을 수 있어 원스톱 행정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평소 시민들의 많은 애로사항을 해결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보이지 않는 애로사항이 많은 것 같다.”며 “시민의 애로사항을 발굴하여 적극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69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