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2 17:45:41
기사수정


▲ 대한불교조계종 칠장사(주지 지강스님)는 지난 1일,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이혜주)과 함께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


대한불교조계종 칠장사(주지 지강스님)는 지난 1일,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이혜주)과 함께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


안성시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칠장사로부터 떡국떡 200kg과 라면 멀티팩 100개를 기탁받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포장해 생활이 어려운 100가정에 전달했다.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는 칠장자사 6년째 이어오고 있는 동부권 지역 소외이웃들을 위한 대표적인 나눔행사로, 이 외에도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을 통해 생필품 전달, 사랑의 식사 지원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의 이혜주 팀장은 “지속된 한파로 마음까지 얼어붙는 요즘 사랑의 떡국떡 나눔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칠장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빈곤, 위기가정을 위한 전문 사례관리와 함께 명절나눔, 희망나눔 바자회, 자선골프대회, 고독사 우려 독거노인 우유지원, 아동·청소년 멘토링 등 안성시 동부권지역의 복지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0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