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署, 탈북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설명절 만들기 - 보안협력위원회 설 맞이, 북한이탈주민 위문 행사 가져
  • 기사등록 2018-02-09 17:49:37
기사수정


▲ 안성경찰서(경찰서장 총경 윤치원)에서는 지난 9일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 박수영)와 함께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탈북민들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는 설맞이 위문 행사를 열었다.


안성경찰서(경찰서장 총경 윤치원)에서는 지난 9일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 박수영)와 함께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탈북민들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는 설맞이 위문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윤치원 안성경찰서장, 박수영 위원장 등 보안협력위원과 탈북민들이 참석하였으며, 보안협력위원들이 마련한 생필품(라면)을 탈북민 50가구에 전달했다.


위문품을 전달 받은 탈북민 이모(56)씨는 “북에서 내려와 남한사회 정착하는데 어려움이 많은데 항상 가까이에서 함께해주시고, 이렇게 설날을 맞아 따뜻하게 돌봐주시니 감사하다.”전했다.


이에 윤치원 서장은 “따뜻한 설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하며, 항상 탈북민들의 곁에서 남한사회 정착하시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07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