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27 16:05:34
기사수정


▲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성시나눔봉사단(단장 박석규)은 불우한 이웃을 위해 ‘THE 착한캠페인 홍보 및 거리모금행사’를 안성시장 입구에서 진행했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성시나눔봉사단(단장 박석규)은 불우한 이웃을 위해 ‘THE 착한캠페인 홍보 및 거리모금행사’를 안성시장 입구에서 진행했다.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여 다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연중 진행되는 ‘THE 착한캠페인’은 사랑의 열매의 주요모금사업으로 착한일터, 착한가게, 착한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400만 이웃을 위한 정기 후원사업이다.


이번행사는 봉사단원들이 착한캠페인 홍보물품(부채, 유인물)을 나누어 주고, 열매돌이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다양한 홍보 프로그램을 진행 했다. 모금에 참여한 시민들은 홍보물을 읽어보고 아이들이 직접 모금에 참여하도록 했으며 열매돌이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착한 캠페인과 함께 사랑의 열매 안성시는 각 단체에 배포한 사랑동전모으기 캠페인 우유팩저금통을 회수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박석규 단장은 “안성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소중한 성금과 ‘착한가정, 착한가게, 착한일터‘의 후원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캠페인 및 사랑동전모으기‘는 연중 진행하는 사업으로, 사랑의 열매 안성시는 안성시민들의 많은 동참을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19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