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새봄맞이 릴레이 환경정화 나서 - 백성교~조령천 주변 800kg 쓰레기 수거…아름다운 안성 UP
  • 기사등록 2018-03-14 11:28:07
기사수정


▲ 안성1동(동장 임길선) 기관·사회단체가 새봄을 맞아 릴레이로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안성1동(동장 임길선) 기관·사회단체가 새봄을 맞아 릴레이로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엄악기)에서는 14일 공직자와 위원 등 20여명이 참여해 환경정화 활동과 함께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주요 청소구간은 가현동 일원의 백성교와 조령천 주변으로, 이날 800kg의 쓰레기가 수거됐다.


엄악기 바르게살기위원장은 “따뜻한 날씨 속에 위원들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나서니 담배꽁초 등 묵었던 쓰레기가 아주 많았다”며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 참여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임길선 동장은 “늘 여러 가지 봉사활동을 하시는 바르게살기 위원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안성1동에서는 새봄을 맞아 각 단체에서 릴레이로 구간을 정해 환경정화 활동을 적극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는 첫째 주 월요일과 넷째 주 화요일에는 노인복지관 배식봉사를, 목요일에는 까치봉사단과 함께 종합사회복지관 배식봉사를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3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