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15 14:17:47
기사수정


▲ 안성시는 개학기를 맞이하여 각급 초.중.고등학교 주변과 주요도로변에 불법광고물 없는 깨끗한 거리환경 및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3월 14일 개학기 학교주변 불법광고물 일제 합동정비를 실시했다.


안성시는 개학기를 맞이하여 각급 초.중.고등학교 주변과 주요도로변에 불법광고물 없는 깨끗한 거리환경 및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3월 14일 개학기 학교주변 불법광고물 일제 합동정비를 실시했다.


시는 이날 본청 및 15개 읍면동 공무원, 고엽제 전우회 등 광고 단체로 구성된 합동정비반을 편성하여 각급 학교주변 및 주요 도로변과 교차로, 상습 불법광고물 게시지역을 중심으로 훼손되어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전단지, 전봇대의 족자형 현수막, 청소년 정서를 해치는 유해 상업용 광고물을 제거하여 도시미관을 제고함은 물론 개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에게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고 차량으로 도로를 주행하는 시민의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는 차원에서 일제정비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안성시는 도시미관을 위해 불법 광고물 정비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동 정비반을 운영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미관을 조성하겠다는 입장을 피력한 바 있으며, 불법 광고물이 없는 안성시를 위하여 시민들과 광고 업체의 자발적인 협조를 당부 하였으며 불법 광고물 근절을 위해 행위자에 대한 고발 및 과태료 부과를 병행하여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3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