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 승격 20주년 시민의 날 기념식’ 성황리에 개최...안성맞춤랜드 남사당공연장에서 - 구자옥, 신종철, 강희철 씨에게 명예시민증 수여
  • 기사등록 2018-03-30 18:18:27
기사수정


▲ 황은성 안성시장이 `시 승격 20주년 기념 안성시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안성시는 3월 30일 안성맞춤랜드 남사당공연장에서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 기관사회단체장, 시민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 승격 20주년 기념 안성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안성시민의 날은 안성시가 시로 승격된 날인 4월 1일을 시민의 날로 정해 매년 기념식을 개최해 왔다.


이날 기념식은 본 행사에 앞서 축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식전행사로 샌드아트와, 성악가 고희전씨의 공연, 안성시립소년소녀어린이 합창단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한국기계공업협동조합 구자옥대표, 신종철 ㈜SSM GLOBAL TRADING 대표, 서귀포 산림휴양소 강희철 소장에게 명예시민증이 수여되었고, 다다목 공방의 이종춘 씨가 안성맞춤명장 증서를 받았다.


▲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이 뛰어난 시민에게 주어지는 문화상에 학술부문 홍종우, 예술부문 성광우, 교육부문 조정배, 지역사회개발부문 배석남, 체육부문 홍윤근, 지역사회복지부문 임송병씨가 수상했다.(사진 오른쪽부터)


또한,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이 뛰어난 시민에게 주어지는 문화상에 학술부문 홍종우, 예술부문 성광우, 교육부문 조정배, 지역사회개발부문 배석남, 체육부문 홍윤근, 지역사회복지부문 임송병 등을 비롯,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82명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기념사에서 “올해는 시 승격 20주년이 되는 해로써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시민의 날을 축하하며, 시민이 행복한 맞춤도시, 안성 건설을 위해 저와 900여 공직자들은 공복으로서의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이번 기념식은 검소하면서 내실 있게 준비하여 안성시민으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주민 화합의 장으로 ‘시 승격 20주년 기념 안성시민의 날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말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4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