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3 16:04:50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4월 14일부터 6월 17일까지 봄 시즌을 운영한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4월 14일부터 6월 17일까지 봄 시즌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항상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사계절썰매장은 이번 봄 시즌에도 여행주간 및 어린이날에 입장료 할인 및 팔찌만들기 행사 등 가족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쉼터에 의자를 설치하는 등의 재정비를 통하여 고객들의 편의사항을 점검했다.


박상기 이사장은 “꽃피는 봄날에 사계절썰매장으로 오셔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봄시즌을 맞아 오일썰매로 운영되며, 어린이 슬로프만 이용 가능하다. 주중에는 단체예약제로 평일에는 정상운영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를 이용하거나 안성시사계절썰매장(031-675-686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5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