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6 09:41:45
기사수정


▲ 안성교육지원청 Wee센터(교육장 최기옥)에서는 24일과 26일 양일간에 걸쳐 안성 관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행복한 부모자녀 관계를 위한 공감소통법’ 교육을 진행했다.


안성교육지원청 Wee센터(교육장 최기옥)에서는 24일과 26일 양일간에 걸쳐 안성 관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행복한 부모자녀 관계를 위한 공감소통법’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하트앤마인드 김복태 대표가 ‘행복한 부모자녀 관계를 위한 공감소통법’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초등학생 자녀의 발달 단계 및 바람직한 부모의 역할과 양육방법에 대해서 강의했다.


이번 부모교육은 안성 관내 학부모들이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을 학습으로 자녀와의 소통 증대를 통한 부모와 자녀의 행복감 향상을 목적으로 한다.


최기옥 안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안성교육지원청에서는 관내 학생들의 건강한 발달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기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건강한 부모-자녀관계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부모교육의 장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자녀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서 초등학생 자녀의 특성을 이해하려는 부모의 노력이 필요하며, 바람직한 자녀 양육방법으로 건강한 가정문화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이번 부모교육을 통해 안성시 아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가족의 울타리 안에서 희망찬 미래를 꿈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6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