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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5-09-04 14:3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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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은 지난 2일 문예회관 소 공연장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는 고객만족 실천의지를 전파하고 직원들의 의식변화를 통해 최상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한층 높이겠다는 다짐의 자리가 됐다.


박상기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고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모든 직원들이 진심을 다해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해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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