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1 08:19:01
기사수정
(편집자주) 본지에서는 오는 6월 13일 진행되는 제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경기도의원 예비후보들를 앞두고 안성시 선거구 후보에 대해 유권자의 소중한 알권리와 올바른 선거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천이 확정된 각 당 예비후보와 무소속 후보들을 대상으로 서면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에 따른 답변 내용을 가감 없이 기술하였으며 후보자의 형평성을 고려해 질문지 마다 로테이션 방식의 답변을 기술 할 예정입니다. [질문 1. 경기도의원에 도전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질문 2. 지역구에서 제일먼저 해결해 나가야할 당면과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질문 3. 경기도의원으로서 안성발전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하고 싶으신지요? 질문 4. 다른 예비후보와 차별되는 자신만의 장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질문 5. 핵심 공약과 이행방법은? 질문 6..유권자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정지석 자유한국당>


그동안 지역 발전을 막고있던 유천취수장 및 송탄취수장 해결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유천취수장과 송탄취수장으로 인한 규제 문제를 반드시 해결하고, 규제가 해소돼 개발이 가능하게 된 서부권이 계획적인 개발로 시민들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


또한 기업유치를 통한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여 인구유입을 지속적으로 확대시키겠다. 이에 인구유입으로 발생하는 교육시설부족을 해결하기 위한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신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백승기 더불어민주당>


동부권은 오랫동안 한강수계지역과 문화재보호구역으로 묶여 지역발전이 정체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이제 지역개발 및 발전 전략의 역발상과 큰 그림이 필요합니다.


칠장사를 비롯한 국보급 사찰과 유물들, 금광호수 등 자연경관, 휴양시설과 로컬푸트 판매장 등을 역사관광휴양 네트워크로 묶고 워킹로드와 자전거 도로로 연결하는 ‘문화·관광도시’로 육성(문재인정부 국정과제 67번 연계)해야 합니다.


<한이석 자유한국당>


안성시외버스터미널 활성화 문제! 보개 불현~신장간 도로사업 조속한 완공을 위한 예산 확보! 도농복합도시로써 학교급식에 안성 농축산물이 많이 판매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농축산물 가공시설 확대 등 해결해야 할 당면과제들이 많습니다.


낙후된 동부권을 발전시킬 수 있는 힘 있는 3선 도의원! 안성의 미래를 생각하는 저 한이석이 해 내겠습니다.


<양운석 더불어민주당>


유천취수장 문제 해결이 가장 큰 현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천취수장 상류지역이란 이유로 공도읍, 대덕면, 미양면, 원곡면 등 지역발전의 발목이 잡혀 있습니다.


제가 도의원이 되면 안성-평택-용인 출신 도의원들로 구성된 상생협의체를 구성해 유천·송탄취수장 문제해결 및 규제개혁에 적극 나서겠습니다.


또 우리 안성시민의 의견이 담긴 상생협력방안을 경기도 및 도의회에 적극 전달하고, 유천취수장 폐지를 위한 여건 조성을 위해 안성천 수실 개선을 위한 국·도비를 확보하겠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86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임웅재 한영
만복식당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024년 안성 교육 혁신 방안 모색을 위해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  기사 이미지 안성시, 감성교육 “우린 연극으로 배워요”
  •  기사 이미지 안성시사회복지연대 발대식 개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