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5 16:57:29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고덕근)는 25일 대형화재취약 시설인 안성현대요양병원을 직접 방문해 현장 안전컨설팅을 위해 실시했다.


안성소방서(서장 고덕근)는 25일 대형화재취약 시설인 안성현대요양병원을 직접 방문해 현장 안전컨설팅을 위해 실시했다.


이번 컨설팅은 최근 밀양 세종병원 화재 등 대형화재취약시설에 대한 화재취약요인 점검을 통해 관계인 안전의식을 향상시키고 자율안전관리 능력을 강화하고자 추진됐다.


날 부축이 필요하고 또 거동이 불편한 중증환자들의 인명피에 대한 피난대책에 대하여 집중논의 하였으며 요양보호사 등 관계자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화재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관계자와 면담을 통해 안전관리 업무 추진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서로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덕근 서장은“요양병원과 같이 고령·거동불편·장애인 등이 거주하는 시설에 화재가 발생하면 신속한 대피가 어려워 유사 시 많은 인명피해 발생 우려가 있다.”면서 “관계자는 화재에 대한 각별한 경각심을 갖고 철저한 화재예방 및 안전관리 유지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9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