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31 14:08:43
기사수정


▲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전경


사회복지법인 성결원(대표이사 김기현)은 오는 16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제10회 가족사랑 지역사랑 대축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번째를 맞는 본 행사는 매년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호응 속에 지역의 복지증진과 나눔사랑을 실천하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세상을 바꾸는 푸른 신호등, 복지가 정답입니다.’란 주제로 친구사랑 시 대회 및 폭력예방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과 매직버블쇼, 초등학생 동아리활성화를 위한 문화축제, 지역복지 캠페인, 사랑나눔 바자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복지사업 기금마련을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에서는 브랜드의류 및 생활용품, 다양한 먹거리 등 양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알뜰쇼핑과 지역나눔 실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행사를 주관하는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의 이종란 관장은 “복지와 나눔은 늘 함께 가는 기찻길과 같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지역공동체 안에서 실현되는 지역복지의 소중함과 가치를 알아가고 더 친숙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성결원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성결원노인주간보호센터를 산하기관으로 두고, 지역 내 다양한 계층의 복지증진과 선진복지문화를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9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