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31 14:21:42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고덕근)는 5월 30일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에서 개최된『제20회 경기도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안성소방서 대표로 출전한 가연키즈어린이집(원장 곽미옥)과 안성초등학교(교장 안중경) 합창단이 유치부, 초등부 부문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안성소방서(서장 고덕근)는 5월 30일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에서 개최된『제20회 경기도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안성소방서 대표로 출전한 가연키즈어린이집(원장 곽미옥)과 안성초등학교(교장 안중경) 합창단이 유치부, 초등부 부문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가연키즈어린이집 30명의 합창단은 ‘우리는 안전 지킴이’라는 곡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여 경연대회에서 금상과 메달을 수여받았고 안성초등학교 30명의 합창단은 ‘소방관 아저씨께’라는 곡으로 위험한 상황에서 시민들의 생명을 구하는 119소방대원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널리 알렸다.

 

▲ 가연키즈어린이집 30명의 합창단은 ‘우리는 안전 지킴이’라는 곡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도 재난안전본부에서 주최하는 제20회 경기도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는 어린이들의 안전의식을 기르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도내 유치부 21개팀, 초등부 8개팀 총 29팀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펼쳐 단원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아름다운 화음을 이뤄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고덕근 안성소방서장은 “소방동요대회 준비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 준 어린이들과 지도교사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소방동요경연대회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안전의식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798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