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8 17:13:55
기사수정


▲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수철)는 지난8일 안성시청 2층 상황실에서 2/4분기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수철)는 지난8일 안성시청 2층 상황실에서 2/4분기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임기 만료된 운영위원과 신규 운영위원 14명이 위촉되었다. 또한 안성시까치봉사단 신용섭총회장이 위원장으로 선출되었으며, “센터발전에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인사말을 했다.

 

운영위원회는 자원봉사단체 대표, 기업, 시설대표, 사회저명인사 및 자원봉사센터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자로 구성했다.

 

이어 1/4분기와 2/4분기 추진사업결과 보고와 하반기 추진사업계획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며 특히 운영위원회 워크숍계획과 운영위원회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신수철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안성시 지역복지 발전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 주시는 운영위원님들의 위촉을 축하드린다.”며, 안성시자원봉사가센터가 많이 체계화되고 발전되었다. 센터사업과 운영에 따른 심의·의결·자문으로 더욱 활성화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0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